지금!동반3인!☀️태리,예슬,유나 빠른시간 예약가능!☀️구라없는 찐와꾸들❤️내상제로 라인업~~❤️빠른예약 필수~!!

홈 > 라인업
라인업

지금!동반3인!☀️태리,예슬,유나 빠른시간 예약가능!☀️구라없는 찐와꾸들❤️내상제로 라인업~~❤️빠른예약 필수~!!

앨리스 1 5251 1 0

앨리스 업소정보
업   종 스웨디시A 지   역 광주.서구. 업 소 명 앨리스
전화번호 010-3140-6540 위   치 풍암동
영업시간 예약시간
사진 예명 나이 몸무게 흡연 출근
유나 21 160 47 B 흡연 출근
정신못차리게 하는 귀여운 와꾸에 설레게 하는 애인모드 상큼발랄한 성격은 감춰도 감춰지지가 않아ㅠㅠ 느낌좋은 부드러운 피부 오늘 하루 피로를 유나가 모두 씻겨줄께요♡
소율 22 164 48 B 흡연 출근
와 진짜로 존예!!!!와꾸파 이쁘다 이뻐 근데 몸매도좋아ㅡㅡ 섹시하고 이쁜데 허당끼 있어서 귀여움까지..... 빠른예약마감예상^^!!!
예슬 24 162 44 B 흡연 출근
외모짱 몸매굿 마인드헉 상상상 작아서 너무너무 귀여워ㅠㅠ 아담아담 로리로리 스타일 근데 몸매는 ㅎㄷㄷ.... 내상치료전문가 예슬이~!
태리 25 163 45 B 흡연 출근
국보급 이쁜외모 섹시한 걸크러쉬 황금비율 슬림탄탄몸매 진짜로 재방 400%보장합니다.!! 앨리스 새식구 아껴주세요




예약문의 010- 3140-6540

❤️


https://band.us/n/a9af66vdvbDca


❤️

밴드 가입시 실시간예약현황 및 

돌발이벤트를 확인하실수있습니다.

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❤️
 



※앨리스  규정사항※ 


무리한수위요구,폭언,몰카등 적발시 환불없이 퇴장입니다


과도한 음주 및 만취자는 예약이 불가능하십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 

저희 업소는 무리한 수위요구시 강제 퇴실 및 블랙처리 는 기본이며 강력대응 하겠습니다.


※연락없이 예약시간 15분경과시 예약취소되십니다※


❤️스카웃제의 및 스폰제의 경고환불없습니다❤️

 

❤️업소 관계자성 발언도 경고없이 퇴장입니다❤️



90bde58db53b44c588dfc8d27b95386b.gif


 사진.jpg


19f6f395314ba3cd3799385d1fe7b99a.jpg

 

577a6693ff76d0dcfd5a7e26e9b1786d.jpg










 


















❤️태리❤️

(25/163/45/B)

국보급 이쁜외모 
섹시한 걸크러쉬 

황금비율 슬림탄탄몸매

진짜로 재방 400%보장합니다.!!

앨리스 새식구 아껴주세요

KakaoTalk_20211109_152100393.jpg






❤️예슬❤️

(24/162/44/B)

외모짱 몸매굿 마인드헉 상상상

고양이상에 작고 너무너무 귀여워ㅠㅠ

아담아담 로리로리 스타일
근데 몸매는 ㅎㄷㄷ....

내상치료전문가 예슬이~!

앨리스 강추매니저~!!


1231231.GIF





❤️NF유나❤️

25세 이상만 가능(97년생 부터)

(21/160/47/B)

정신못차리게 하는 귀여운 와꾸에
설레게 하는 애인모드

상큼발랄한 성격은 감춰도 감춰지지가 않아ㅠㅠ

느낌좋은 부드러운 피부

오늘 하루 피로를 유나가 모두 씻겨줄께요♡


KakaoTalk_20211109_152021982.jpg 






❤️서현❤️


(22/164/46/B)

천상계와꾸

와꾸파중에 와꾸파

못생겼음 환불300%

청순와꾸파

진심이쁨 

예약전쟁되기전에 미리보세요^^

앨리스 필견녀입니다


KakaoTalk_20211109_152007908.jpg






❤️소율❤️


22/164/48/B

와 진짜로 존예!!!!와꾸파 

이쁘다 이뻐 근데 몸매도좋아ㅡㅡ

섹시하고 이쁜데 허당끼 있어서 귀여움까지.....

빠른예약마감예상^^!!!


KakaoTalk_20211109_151957919.jpg









 

























추천인 목록

더보기
앨리스 탐험기
번호 업종 지역 업소명 매니저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3 스웨디시A 광주 서구 앨리스 서현 엘리스 서현이 보고 왔어요 댓글+18 부릉이 2021.12.06 352 14
2 스웨디시A 광주 서구 앨리스 서현 ###♥︎앨리스 서현♥︎### 댓글+32 sssu 2021.11.08 439 21
1 스웨디시A 광주 서구 앨리스 서현 와꾸파매니져 댓글+2 유흥정보원 2021.11.04 370 4
1 Comments
시골오빠 2021.12.24 18:52  
건강관리 하시며 감기조심 하세요
후회없는 곳 입니다
항상 콜이 많기를 바랍니다
프리미엄 업소

banner_tail.gif